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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tel.0505-777-1111 FAX.0505-382-3823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점심12:00~13:00 (주말,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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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동의

  •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와이즈캔(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특가문자(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1. 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를 통하여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이 약관의 적용기간은 이용자의 가입일 부터 해지일까지로 규정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 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3.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지체 없이 공지합니다. 단, 요금 등 이용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지합니다.
    4. 이용고객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계약 :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2.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이용정지 :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것을 말합니다.
    4. 해지 : 이용자가 서비스 개통 후에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5. 이용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사람을 말합니다.
    6. 이용 아이디(ID) :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비밀번호/보안코드 : 이용 아이디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8. 스팸 : 정보통신망을 통해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일방적으로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9. 불법스팸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전송 또는 게시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신청]
    1.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고 이 약관의 내용을 동의하는 사람에 한하여 회사의 서비스 페이지, 이용신청서 등을 통해 반드시 자신의 본명으로만 이용계약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업무 수행 상 또는 기술 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그 이용계약 신청을 접수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회사는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을 접수한 후 즉시 이를 승낙하고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개통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 ① 이용자가 신청한 아이디가 이미 다른 이용자에 의해 쓰여 지고 있는 경우
      • ② 이용신청 시 타인 명의의 사용 및 허위내용의 기재 등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③ 이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 ④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신용 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⑤ 방송통신위원회ㆍ한국인터넷진흥원ㆍ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시지, 문자피싱 메시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 ⑥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 되었거나 본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 ⑦ 기타 이용 신청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을 지연할 수 있습니다.
      • ① 회사의 서비스를 위한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4. 회사는 이용자에 대해 회사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아이디 관리]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용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회사는 이용 아이디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와 합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 아이디를 변경할 경우 기존 이용 아이디는 소멸됩니다.
      • ① 이용 아이디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생년월일 등으로 등록되어 개인 정보 노출이 우려되는 경우
      • ② 이용 아이디의 내용이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③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이용 아이디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 과금 등 제반 이용자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이용자는 이용 아이디를 공유,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그 사유가 명백하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이용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가 사용하는 이용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3 장 시스템운영 및 유지보수

    제 8 조 [시스템운영]
    1. 회사는 서비스제공을 위한 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2. 이용자는 문자, 080ARS 수신거부 서비스 이용을 위한 용도에 한하여 본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3. 양 당사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9 조 [무선망의 보호]
    1.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무선망에 악영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우려가 있는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중단을 포함하여 일체의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를 즉시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일체의 책임이 없습니다.
    2. 회사는 무선망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이용자로 전송 요구되는 메시지에 대해 단위시간당 전송 허용개수 또는 전송허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으며, 각 개별 메시지 전송의 재전송횟수를 한정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에 대한 단위시간당 전송허용개수, 전송 허용시간 및 각 개별 메시지 재전송횟수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되었을 때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소비자보호법, 형사소송법등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② 방송통신위원회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받은 이용자의 이용 아이디, 성명, 생년월일 및 이용제한 사유 등을 요청하는 경우
      • ③ 유료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④ 통계 작성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이용자를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⑤ 게시판 서비스 등 특정 서비스에 한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 간 신뢰를 위하여 해당 이용자의 동의 아래 신상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제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공지 없이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전자우편이나 전화등으로 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을 달성한 후에는 해당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상법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 ② 이 약관 내 별도 규정에 의하여 보유기간을 미리 이용자에게 고지하거나 명시한 경우
      • ③ 이용자에게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은 경우
    6.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을 포함하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정하여 지속적으로 실행하여야 하며, 서비스 페이지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공지하여야 합니다.
      • ① 개인정보 수집항목
      • ②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③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④ 개인정보보호방침의 개정에 관한 사항
    7.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는 서비스 이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상시적으로 모니터링을 실시합니다.
    9. 회사는 스팸, 피싱, 발신번호조작, 사기 등으로 인지되는 문자메시지에 대해서 차단 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가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 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12.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보안을 지키기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여야 합니다.
    13. 회사는 스팸메시지 수신거부 처리 등 스팸메시지 관련 민원을 자체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고충처리창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합니다.
      • ※ 고충처리창구 연락처: 고객센터(070-7849-1111)
    14. 회사는 이용자가 스팸메세지ㆍ문자피싱메세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 등 관계기관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15. 회사는 스팸메세지ㆍ문자피싱메세지ㆍ발신번호조작 등으로 인지되는 문자메시지에 대해서 차단을 할 수 있습니다.
    16. 회사는 이용고객의 회원가입 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부정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본인인증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하는 인증방법 또는 대면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서비스를 제공ㆍ운영 합니다.
    17. 회사는 이용자가 발신번호 사전등록 및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 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되며, 정보 변경시 지체 없이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갱신하거나, 회사에 통보하여 갱신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 ③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④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팩스, 음성, 메일,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⑨ 타인의 의사에 반하는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⑩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행위
      • ⑪ 선량한 풍속 또는 기타 사회질서를 해치는 행위
      • ⑫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 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⑭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하는 행위
      • ⑮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4. 회사는 이용자가 제 3 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을 정지하고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정보통신망법률의 광고성 정보 전송 시 의무사항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6. 이용자는 스팸메세지, 문자피싱메세지, 사기메세지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의 전화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전단의 서비스 차단 후 지체 없이 당해 차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8. 본 조 제 7 항의 경우, 회사는 차단 된 문자 서비스에 관한 자료(변작된 발신번호, 차단시각, 전송자명 등)를 1년간 보관.관리하고 이를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계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9.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부정가입 방지를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방법으로 본인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1. 이용자는 회원정보수정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아이디, 실명, 인증 휴대폰번호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사이트에 접속하여 변경사항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3. 제 2 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3 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문자메시지 발송 서비스
      • ② 080 수신거부 서비스
      • ③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 계약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 내용을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 SMS, 전자우편, 전화 응대 등에 안내/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4. 상기 서비스의 이용 중 예상되는 이용자 문의 및 요청의 형태별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사안별 특수한 상황으로 인해 본 항에서 알려드리는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이 실제 적용하는 과정에서 다소 변경될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5. 구분 처리절차 처리기간
      환불 문의 ① 개인정보 확인 ② 이상여부 심의 ③ 고객계좌입금 1~2일
      광고문자 문의 ① 광고문자 전송표시 의무사항 및 기타사항 안내 즉시
      문자 결과대기 상담 ① 당사 내부 확인 ② 통신사 추가 문의 ③ 고객 답변
      *주원인: 수신자 핸드폰 문제(전원/전파신호미약 외)
      1~7일
      문자 발송실패 상담 ① 당사 내부 확인 ② 고객 답변
      *주원인: 고객의 통신사 번호도용차단서비스가입
      1~2일
      문자 미수신 상담 ① 당사 내부 확인 ② 고객 답변
      *주원인: 통신사 필터링 또는 수신자요청에 의한 스팸분류
      1~7일
      기타 ① 당사 내부 및 외부기관 확인 ② 고객 답변 1~7일
    제 14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중지]
    1.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및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서비스 페이지에 그 사유 및 기간을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서비스의 개선을 위한 정기점검
      • ② 통신회선의 장애 등 회사가 서비스의 제공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 ④ 기타 회사와 이용자가 협의한 경우
    제 15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1. 회사는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스팸메세지 및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금액, 보너스,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정지 할 수 있습니다.
      • ① 방송통신위원회ㆍ한국인터넷진흥원ㆍ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이 불법스팸메세지ㆍ문자피싱메세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 ②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로 인하여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장애를 야기하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 ③ 이용자가 전송하는 광고의 스팸메시지가 월 3회 이상 한국인터넷진흥원에 신고접수 되는 경우
      • ④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가 스팸메세지 전송에 이용되고 있는 경우
      • ⑤ 이용자가 제11조[이용자의 의무] 제5항을 위반하여 발신번호를 변작하는 등 거짓으로 표시한 경우
      • ⑥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 기관이 발신번호 변작 등을 확인하여 이용 정지를 요청하는 경우
    4.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가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2개월 이상 계속해서 로그인을 포함한 서비스 이용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아이디로 분류하고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5. 휴면아이디로 분류되기 30일 전까지 전자우편 등으로 휴면아이디로 분류된다는 사실, 일시 및 개인정보 항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휴면아이디로 분류 시 개인정보는 서비스 이용중인 개인정보와 별도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보관되는 정보는 보관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관련 업무 담당자만 열람할 수 있도록 접근을 제한 합니다.
    6. 이용자는 휴면아이디 보관기간 내에 로그인을 통해 휴면아이디 상태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스팸메세지ㆍ문자피싱메세지 전송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자의 일일 발송량을 제한 할 수 있으며 자체 모니터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계약해지]
    1.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할 때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해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나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사후 통지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 ① 이용자가 이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 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는 경우
      • ② 회사의 서비스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 ③ 방송통신위원회ㆍ한국인터넷진흥원ㆍ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이 스팸메세지ㆍ문자피싱메세지 등 불법행위의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 ④ 제 11조[이용자의 의무] 규정을 위반한 경우
      • ⑤ 제 15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 ⑥ 회사의 이용요금 등의 납입청구에 대하여 이용자가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3. 회사는 휴면아이디가 휴면상태로 2년 이상 지속될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잔액의 소멸시효가 휴면상태로 2년이 지난 시점에 완성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잔액의 소멸시효가 완성된 후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 또는 회사가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이용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5. 서비스 양도, 서비스 종료(폐업) 등에 해당하는 경우, 이를 반드시 최소 30일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 및 통보합니다.
    제 17 조 [문자 발송량 제한]

    회사는 개인 이용자의 아이디 당 문자 전송량을 1일 500통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적법한 업무용 광고 발송, 동창회 연락 등 이용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사전승인을 얻은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인정 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각종 자료의 저장기간]
    1. 회사는 서비스 별로 이용자가 게시판 자료나 이용자의 필요에 의해 저장하고 있는 자료에 대하여 일정한 저장기간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그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중지 및 해지 기간이 12개월 이상의 이용자의 경우 해당 계정에 남아있는 요금 및 모든 데이터에 대해 복구를 전제하지 않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대량 주소록 이용 고객 중 문자 사용량이 적어 주소록 이용이 정지된 계정에 대해 주소록 이용이 정지된 날로부터 12개월이 지나도록 계속 이용 정지일 경우 해당 계정의 주소록을 복구를 전제하지 않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발신번호 변작방지와 관련한 조치내역]
    1. 2015년 4월 16일부터 전기통신사업법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정당한 사유 없이 가입자 임의로 본인의 전화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여 음성전화 발신 및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2. 자사는 이용자 대상으로 사기목적의 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의 전화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에 일부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이용자 회선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전단의 서비스 차단 후 지체 없이 당해 차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 과학기술정보통신부(거짓으로 표시된 전화번호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방에 관한) 고시 제2015-32호 제4조, 제5조, 제7조에 따라 서비스 또는 이용자 회선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단, 악의적인 목적 없는 이용자의 단순한 실수로 인해 변작된 경우 이용자의 소명을 받고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발신번호 변작방지와 관련한 책임 및 한계]
    1. 회사는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하고, 이용자가 법을 위반시에 관련 법에 따라 조치합니다.
    2. 이용자는 전기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변호변작이 발견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이용자의 통신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방송통신위원회ㆍ한국인터넷진흥원ㆍ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관으로 부터 스팸메시지 전송사실이 접수된 이용자에 대해 발신번호 변경을 월 3회로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 및 정산

    제 21 조 [이용요금 및 청구, 지불]
    1.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사용에 대한 대가로 결제페이지에서 정한 이용요금을 회사에 결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의 기업SMS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별정 이용요금과 청구 방법을 따릅니다.
    3.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페이지에서 결제 후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은 불가합니다.
    제 22 조 [환불]
    1. 이용자의 환불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회원탈퇴를 전제로 합니다.
    2. 환불을 원하는 이용자는 회사의 고객센터 통하여 환불 신청사유를 회사에 통지하고 이용자 본인이 직접 환불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환불 신청 사유를 심사한 후 환불 신청 사유에 따라 이용자에게 약관에 따라 산정된 금액으로 이용자의 계좌에 현금입금 방법으로 환불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4. 선불제 서비스 이용자가 서비스 해지 및 결제 환불을 요청할 경우 잔액에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한 PG수수료(결제금액의 10%), 송금비용을 공제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그 최소비용은 2,000원 이상이며 그 미만 금액은 자동 소멸 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는 회사 서비스 온라인에 게시한 환불 규정에 준합니다.
    5. 환불 가능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결제일 기준 익일부터 5년 이내까지 환불 가능
      • ② 주말 및 공휴일 환불 불가
      • ③ 결제 당일 환불 불가 (익일 환불)

    제 6 장 계약사항 변경

    제 23 조 [계약사항의 변경]

    이용자가 주소 등 이용계약과 관련된 사항을 변경할 경우에는 서비스 페이지를 통하여 변경하거나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변경요청이 있을 경우 즉시 이를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제 7 장 스팸관리

    제 24 조 [스팸 메시지의 정의]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과 이동통신사의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모든 메시지 전송을 말합니다.

    1. 사전에 수신동의를 받지않은 광고성 메시지를 전송한 경우
    2. 이용 금지시간(당일21시~익일09시까지)에 전송한 광고성 메시지 경우
    3. 동의 철회를 접수받는 무료전화번호 기재없이 단순 메시지만 전송한 경우
    4. 광고성 메시지중에서 (광고), (성인광고)등의 표시를 정확하게 하지않은 경우
    5. 기타 "회사"는 광고성 메시지에 관한 사항을 사이트를 통해 별도 공지한다.
    제 25 조 [스팸전송 금지 및 제재조치]
    1. 회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스팸 메시지를 전송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스팸 메시지를 전송하는 경우, 회사는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보하고 서비스를 즉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와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스팸메일을 전송했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보하고 스팸메일 전송 중단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회사로부터 통보받은 즉시 스팸메일 전송을 중단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가 회사로부터 스팸메일 전송 중단을 요청받은 이후에도 계속 전송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를 즉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가 전송한 스팸메일에 대해서 이용자는 무한 책임을 지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손해를 당한 경우에 회사는 고객에게 회사가 받은 모든 손해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8 장 손해배상 등 기타 조항

    제 26 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사용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① 횟수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이용요금의 2배를 배상합니다.
      • ② 기간별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1일 요금 분에 서비스 제공 중지 일을 곱한 금액의 2배를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일 미만인 경우에는 1일로 합니다.
      • ③ 손해배상으로 지불되는 금액의 총액은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가 지불한 이용요금의 2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거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하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6개월 이내 신청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5.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제 27 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와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고객에게 사전 공지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7. 이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제 28 조 [해석]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양 당사자가 상호 합의하여 정합니다. 단 양 당사자 간에 합의할 수 없거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관례에 따릅니다.

    제 29 조 [분쟁조정]
    1. 회사와 이용자는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을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한국정보보호센터 내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그 처리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2. 요금 등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6년 09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 2015년 10월 01일부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칙 3) 2016년 09월 01일부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주)와이즈캔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 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취급을 위해 다음과 같은 정책을 시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2.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으로 구분하여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 회원가입 시>

      • - 필수항목 :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코드, 휴대폰번호, 이메일
      • - 선택항목 : 메일수신동의

      <기업 회원가입 시>

      • - 필수항목 : 이름,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보안코드, 휴대폰번호, 이메일
      • - 선택항목 : 메일수신동의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 시>

      • - 필수항목 : 이메일, 상호,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업태, 종목
      • - 선택항목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도 서비스 이용 제한은 없으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 정보(인종,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이나 범죄기록, 의료정보 등)는 기본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불가피하게 수집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사전에 동의 절차를 거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회사는 회원가입을 만 14세 이상인 경우에 가능하도록 하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셋째,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넷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 계좌이체 결제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 - 전자세금계산서 신청시 : 주민등록번호
    3. 개인정보 수집방법
    4.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 홈페이지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인증 및 금융 서비스, 요금추심 등

    3. 회원관리
    4.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연령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 의사의 확인

    5.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6. 신규 서비스 개발과 이벤트 행사에 따른 정보 전달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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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다우데이타 : 신용카드, 휴대폰, 가상계좌, 전용계좌 결제 대행
    2. ㈜LG유플러스 : 신용카드 결제 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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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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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보존 항목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상호,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업태, 종목,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2. 보존 근거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 부정 이용 방지, 불법적 이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3. 보존 기간

      3개월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4. 서비스 이용 관련 개인정보(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접속IP 정보)
    5.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6.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7.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8.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9.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10.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11. - 보존 근거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5년

    12.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13.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14.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15. - 보존 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6개월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2.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3. 파기방법
    4.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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